본문 바로가기
카테고리 없음

분별 (거룩으로 이끄는 말씀)

by JSAJJ 2024. 10. 22.

오늘 말씀에서 거짓 선지자들이 자기들이 꿈을 꾼 것을 말하는데 그것은 그들의 생각이라고 하십니다. ( 23:27)

 

그리고 꿈을 꾼 선지자는 꿈을 말할 것이고 주님의 말씀을 받은 자는 성실함으로 그 말씀을 말할 거라 얘기하십니다. 그러면서 하시는 말씀이 겨가 어찌 알곡과 같겠느냐고 하셔요. ( 23:28)

 

글쎄 말이예요. 거짓 선지자와 참 선지자가 어찌 같을 수 있겠어요? 그런데 사실은 저희들이 분별하기 어려워요. 거짓 선지자도 꿈꾼 것을 말하고 참 선지자도 꿈꾼 것을 말하는데 누가 하나님으로부터 받은 것을 말하는지 우리가 어떻게 알겠어요? 오늘 본문해설 부분에 있는 질문에서 답을 찾을 수 있었어요. “지금 내가 듣고 있는 말씀은 거룩과 성공 중에 무엇을 더 생각나게 합니까?” 아하! 이거네요.

 

성공을 말할 때도 있어요. 그것이 다 잘못은 아니예요. 십자가 고난 뒤에 부활의 영광이 있음을 우리가 알아요. 하지만 세상 성공만을 얘기하고 나를 거룩함으로 이끌지 못하는 말씀이라면 그건 아니라고 하시는 거예요.

 

거룩으로 이끄는 말씀그리고 그 말씀을 지키기 위해 주 앞에 겸허히 항상 기도하는 삶우리가 지향해야 하는 건 이것이 전부라 해도 과언이 아닌 것 같습니다.

 

오직 말씀과 기도로 주 보시기에 참된 삶 살아낼 수 있기를 소망합니다!!! 모두 주 안에서 복된 하루 누리셔요~~~^^